!--Tradedoubler site verification 1264796 -->

Translate

2016년 7월 30일 토요일

참치를 먹어봅시다_ 서현역 참치마을

 
서현역 참치마을
 
 
분당 서현역입니다.
앞에 AK 플라자가 보이는군요.
양쪽에 먹을 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죠.
 
이날은 지인과 만나 참치를 먹기로 했어요.
 
 
 
 
서현역에 위치한 참치마을 에서
1인당 33000원 코스요리를 시켰어요.
 
 
 
맨 처음에 나온 죽 그리고 미소시루입니다.
 
 
청하도 시켰구요.
다소 연한 느낌의 술이죠?
 
 
 
 
조림과 냉채가 나와요.
 
 
드디어 등장한 참치회 입니다.ㅋㅋ
저는 회를 좋아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참 맛있더군요


 
 
 
 
다소 센 식감을 자랑하는
참치 배꼽살이었어요.

 
 
참치초밥입니다.
맛있어보이죠?
참치살을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토치로 구워주신 참치살.
허허...

 
 
 
 
김치찌개와 알밥으로
이날의 식사를 마무리해요.
단품요리도 편해서 좋지만
가끔 좋은 자리에 지인들과 함께
코스요리를 즐겨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에 위치한
참치마을 이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